문자 초대 날리고 게스트리스트 작성하여 잔인하게 출석체크 및 선물체크 준비완료.
락스미스 식구들을 비롯, 이웃집 보리실장님과 선빌딩의 문반장님까지 출연하신 생일 축하 영상 메세지 제작 완료.
사장님의 특대형 생일케익 제작 완료 (질보단 양/ 그래도 여러분들의 건강을 위해 설탕 보단 꿀과 올리고당을 넣었음)
절대 비밀 파티로 성공리에 마치고 싶었으나...세상엔 역시 비밀이란 없는것인가. 파티 시작 한시간전.....
팀장님이 준비하신 주인공 사장님을 위한 장미 훈장!!
참석 하신 여러분의 모습. 감사합니다. 파티상은 네네치킨과 파파존스로 세팅.
사장님 생파의 총 디렉터 팀장님. 수고하셨습니다. 짝짝짝.
사장님 생파의 호스트 이사님. 항상 그러시듯 손님분들 다 챙겨 주시며 완벽한 장내 정리의 달인 이십니다.
파티에 사용된 음식들을 미리 다 준비해 주시고 세팅해 주신 오팀장님.
특히나 문반장님의 멘트부분에서 눈물 살짝 흘릴 뻔 했음.
사장님 생파에 자리를 빛내 준 ex락스미스 민지씨.
빨리 영어공부 마스터해서 초미남 외쿡인애인 만드시길. 생크림 급조해주어 쌩유베리감사
그리고 케익 만들겠다고 괜히 까불었다가 만신창이 된 호피무늬 와사비와 깜짝선물로 등장한 손유진
유진이는 매너녀라서 만신창이된 나를 집까지 에스코트 해주는 뒷정리까지....니가 수고가 많다.
락스미스 맏언니 시언. 담날 대소사를 앞두심에도 불구하고 참석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 뿅
히든카드 쌩오빠.
awesome guy만이 허락되는 흡연석에 착석하시는순간 진정한 쿨가이라는 것을 다시한번 느낄 수 있었음.
Ms.Chanel 은아언니와 락스미스 뉴패밀리 동우씨.
동우씬 패션피플이라 주말에 약속도 많고 해서 먼저 떠나서 아쉬웠음. 담엔 함께해요.
은하언니 원피스 나보다 싸게 줘서 좀 속상했음
차세대 슈퍼스타K 성환. 루나 행사 이후 급 정들었음. 원래 고생같이 하면 정듦.
사무실에 또 나와서 모닝쏭 들려주센
귀염둥이 승진이가 혀에 구멍을 내서 등장하여 깜놀.....
승진이는 넘쳐나는 끼를 주체하지 못하여 이날역시 핸디캡댄스 작렬. (나도 이건 좀 자신 있다.)
아프신 몸 이끌고 자리를 빛내 주신 건효 실장님. 항상 무심한듯 쉬크하신 모습.
사랑에 빠진 돌아이 수민이와 이쁜 혜민이. 혜민이는 날 좀 좋아하는 듯 함. 느꼈음.
싸우지 말고 오래오래 사랑하세요 내 몫까지....................으응????...으응
날로 샤프한 각선미를 보여주고 계시는 혜란언니. 부럽습니다. 진심으로. 진짜 부러움
써드코스트 소현언니. 단발머리 이쁘세용. 잠깐이라도 들러주셔 감사합니당!
더 어려 보이심미다
나랑은 몇마디 말 섞어보지 못한 진수씨. 항상 보는 얼굴인데 이상하게 말해 본적 없음. 후후
바쁜 지성. 머리가 갈수록 급속도로 길어지는건 사랑의 힘인가...요....>.<
내년에도 함께 해 주실꺼...죠?
SPECIAL THANKS TO.....(가나다 순으로 정리하였습니다.)
강민구, 권웅희, 김건효, 김병재, 김병철, 김수향, 김정은, 도혜란, 박성환, 서동우, 손유진, 송수민, 시언, 신은아, 양승진, 오은석, 윤진서, 이민기, 이지미, 정재용, 정지성, 정진수, 최경원, 최민지, 최영우, 하유선
0 comment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