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 12.

행복한 구정 보내세요

우와 벌써 저녁 6시네...내일부턴 구정 연휴. 여러분들은 구정연휴 무얼 하며 보내실 계획이신가요. 아마 오늘부터 연휴가 시작이신 분들도 있으실 것 같기도 하지만...그래도 아쉽게 이번 구정은 토요일 일요일이 끼어있어서....짧은 연휴로 알뜰살뜰 보내야 한다는게 흠..좀..ㅠㅠ힝


원래 아쉬운게 소중한법. 저는 내일 꼭두새벽 부산에 내려가 할머니도 뵙고 친척분들께도 인사드리고 할아버지 산소에도 가서 간만에 인사드리고 올 예정이랍니다.


부산에 가면 맛있는 회도 있고, 아름다운 해운대도 있고, 속시원한 대구탕도 있고, 쫄깃쫄깃 곰장어도 있고, 매콤달콤 떡볶이도 있고.....짧게 다녀오는 부산여행인지라...무엇부터 먹고 무엇부터 봐야할지 머릿속이 엄청 복잡....한데...그렇군요...저 살빼야되는데 왜 먹을 생각 부터인걸까요..





락스미스 블로그를 애독해주시는 네티즌 여러분. 2010년! 벌써 2달이나 지나버렸지만. 본격적인 시작은 지금부터라고 다시한번 맘들 굳게 다지시고 으쌰으쌰 열심히 살아 보아요.


원래 노력이기는 장사 없다고 했습니다. 노력하고 또 노력하고 또 노력하면 우린 다 해낼 수 있을거에요. 간만에 이렇게 거국적이며 미래지향적이고 희망적인 블로깅을 하려니 손발이 더 시려워 지네요. 챙피하니 여기서 줄일게요.





한살 더 먹은 우리 나이는 숫자에 불과해요. 그 숫자 따윈 개나 줘버리고. 우리는 떡국먹고 으쌰으쌰만 하면 되는거임. ^-^ 2010년에는 일도, 사랑도, 가정도, 건강도 윈윈하는 한해가 되길 락스미스의 토실토실 필요이상으로 건강할 것만 같아보이지만 알고보면 만병의 소유자이신 비실 와사비(어제도 아파서 조퇴했음^^;;;)가 기원합니다.





LOVE & RESPECT!

위의 사진은 본인이 내일 똥폼잡고 거닐고 있을 해운대 바닷가의 모습입니다.
이런걸 염장샷이라고 하나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