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2. 7.

이거 사실임 1월 29일 2manydjs(soulwax) 한국 서울 락스미스 어드벤쳐에 옴



네 그렇습니다. 짝짝짝
pioneer와 god father를 결합시킨......(이거 TIGA가 진짜 그랬음)
심지어 JUSTICE는 그들의 NY excuse 드럼소스를 열번도 넘게 훔쳐다 썼다고 했음^^ (쟈비에가 진짜 그랬음)
멋쟁이 언터너티브 락그룹 SOULWAX(소울왁스) 출신의 섹시 형제 듀오 2manydjs(투매니디제이스)가 내한합니다. 저희가 또 한번 큰 사고를 쳤다고 할 수 있음. 냐하하하

사실 요즘 맨날 술만 먹으면 입이 근질근질한게 특히나 음악 좀 좋아한다는 지인들과 술자리를 가졌을때는 목구녕까지 거의 나올 뻔했던 그 비밀스런 사실들! 큰소리 버럭버럭 쳐가며 자랑하고 싶었던 그 사실들!!
LOCKSMITH ADVENTURE: 2manydjs(SOULWAX) LIVE TOUR in SEOUL!
술먹고 엎어지고 코피터지고 옷찢어지고 가방 잃어버리고 이래저래 추잡시러운 짓은 모두 골라하던 와사비도.....
이상하게 그들의 내한확정 소식만은 왠지 말하기 아깝더라구요. 이런 대단한 뉴스를 술취해서 혀꼬부라진 상태로 말하는것은 너무나도 아까웠음. 이것은 마치 고등학생때 친구들이 아무리 클럽 가자고 꼬셔도 난 꾹 참고 때가 됐을때, 성인이 됐을때 갈거야! 라고 외치며 고이고이 그 날만을 기다려하던 귀여운 고딩시절의 모습때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음!
(분명 이게 어떤 기분을 의미하는지 이해하고 동감하는 사람 몇명 있을거라 생각함!)

암튼 좋다. 아무리 좋은게 좋은거라지만 이건 좀 대박. 아...진짜 임금님귀는 당나귀귀 처럼 어디라도 가서 외치고 싶었는데....드디어 오늘 그 날이 찾아온것입니다.

유치하게 들릴진 모르겠지만 제일먼저 저는 디씨인사이드로 갔습니다. 경상도와 전라도를 가로질러 국내 음악좀 좋아하네 나 음악좀 듣네라고 자부하는 오타쿠 친구들이 놀이터인 디씨 일갤에 가서 제일먼저 자랑했음. 평소 디씨 일갤에서 변태처럼 야금야금 활동하는 나에게는 이래뵈도 안티팬정도는 존재하고 있던 터라.....안티팬도 팬인데 팬에대한 respect정도는 지켜줘야 겠다 싶어 쓴거임^^* 후훗
그러자 벌떼 처럼 날라온 오타쿠 친구들의 리플...아 좀 자극적으로 리플좀 달아주길 원했는데. 사실 요새 누가 나한테 제발 싸움좀 안거나 몸도 근질근질하고 심심했는데...이상하게 이번글에는 자극적인 리플 안달림. 그들도 알긴 아는거지요. 후후후 2manydjs가 얼마나 진리이자 개념인지를...^^*

암튼 1월 29일 나 이쁘게 어우동 옷입고 오빠들 마중나가야지. 후훗^^ 떨린다.
우리 친구들 모두 그날이 오기전까지 2manydjs의 공연 영상 보면서 미리 예습 철저히 합시다.
우리같이 배운 사람들 고급스런 사람들은 이런거 미리 마스터해서 공연날 때창정도는 필수로 해야한다고 생각함

4 comments:

익명 :

최...최고...

익명 :

라이브 셋? 디제이셋?

Mr.Smith :

2manydjs의 라이브쇼임

Seoul City BEAT :

우왕!!!!
라이브셋 괜히 AX HALL에서 하는게 아니군요